Untitled Document
  해외 이사 후기(미네소타 -> 서울)   [시카고본사]
  시카고본사
  2018-03-15 03:16:31
  542

안녕하세요

미니애폴리스에서 서울로 이사짐 부탁드린 남진영입니다.

방금 짐 도착했습니다.

정말 감동이에요.

시카고 김은경 부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, 집에 오셔서 짐 가져가셨던 분들도 참 따뜻하셨어요. 하지만... 사실, 해외 이사는 짐이 제 손을 떠난 다음에는 그냥 안녕을 빌 수밖에 없는 처지잖아요. 비록 김 부장님께서는 당신도 살림하시는 입장에서 짐 하나하나 소중한 것 너무 잘 안다고 하시면서 안심하라고 하셨지만... 그래도 제 입장에서는 서울에 짐이 어떻게 도착할지... 하나도 분실이나 파손되지 않고 잘 도착할지... 노심초사 하고 있었어요.

그런데, 오늘 정말 짐이 깨끗하게 모두 잘 도착했습니다.

상자 하나에서 뭔가 샜는데, 그건 제가 좀 더 잘 보고 잘 포장했어야 하는 것이었어요. 그것 외에는 정말 다친 상자 하나 없이 너무 깨끗하게 잘 왔습니다.

짐도 잘 왔고, 무엇보다 한국지사 해외통운 직원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.

원래 월요일에 오신다고 하셨는데, 제가 개인 사정이 있어서 어렵다고 수요일에 오셨으면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들어주셨구요, 뭔가 새던 박스 따로 분리해 주셨구요, 제가 박스 옮기는 것 도와드리려고 했더니 다친다고 말리시면서 끝까지 책임감있고 친절하게 잘 옮겨주셨습니다.

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.

날로날로 번창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

다음에 누군가 해외 이사 저한테 묻는다면 주저없이 해외통운 강추해 드릴 거구요~ 저도 언젠가 다시 해외 나갈 기회 생긴다면 꼭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~~~ ^^


남진영 드림


================== [답변글] ======================
이삿짐 잘 받으셨다니 감사합니다.
한국애서의 생활도 늘 행복하세요.